완전히 생식으로 다이어트 하는 것을 지지하든 지지하지 않든지, 일상 식단에 생 음식을 더 많이 넣기 원하는 이들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생식주의자들은 음식을 요리하지 않거나, 115도 이하에서 요리하는데, 물론 이 음식들은 가공하지 않은 음식입니다. 또한, 이 음식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것이거나, 야생에서 채취한 것입니다.

대부분 생식주의자들은 다양한 채소, 과일, 씨앗류,견과류, 싹난 통곡물 등을 먹습니다. 또한, 일부 생식주의자들은 달걀, 육류, 살균하지 않은 유제품, 콤부차나 사우어크라프트(독일식 김치)나 케피어(우유를 발효시킨 음료) 같은 발효 음식도 먹습니다.

많은 의사들과 생식 다이어트 옹호자들은 ‘살아 있는’음식이라는 의미도 있는 생식이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한 천연 효소를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이런 효소들이 요리 과정에서 파괴되고, 특정 온도 이상에서 가열하면 독성을 가진 음식이 된다고 믿습니다. 또한, 생식주의자들은 생식에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이 더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믿습니다.

생 음식을 추가하는 것은 어떤 다이어트에도 최상의 선택입니다.

이 생각에 동의한다면,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동의하지 않더라도, 식단에 생식을 적당한 양만 추가 해도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완전하게 요리한 음식을 포기하는 생각을 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만약 생식을 식단에 더 많이 추가하기 시작했다면, 식품 저장실에 이런 식품들을 저장하세요.

1. 레몬 주스

레몬즙
레몬 주스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양의 비타민C가 들어 있고, 아무도 모르게 음식에 뿌릴 수도 있습니다. 레몬 주스를 음료와 샐러드 드레싱과 그 외 다양한 방식으로 음식에 넣을 수 있습니다.

2. 카카오닙스


생초콜릿 브라우니, 블리스볼 (견과류로 동그랗게 만든 간식), 쉐이크 등 초콜릿 맛이 나는 건강에 좋은 간식을 만든다면, 건강에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생 견과류

아몬드
견과류가 생식 다이어트에 주는 효과는 아무리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견과류만 먹는 것에서도 말입니다. 생 견과류를 섞어 딸기 치즈 케익 같은 맛있는 후식을 만들면 좋겠지요. 생캣슈를 강한 맛이 나는 치즈와 스프레드 (빵에 발라 먹는 것)에 넣어도 좋고, 단순히 생견과류를 먹거나 즉석에서 샐러드에 넣어도 좋습니다.

4. 대추

대추
대추는 아주 좋은 생식품이며, 생식 조리법에 필수적인 식재료입니다. 약간의 대추를 넣는 것만으로도 천연 감미료 효과를 줄 거예요. 생식품 저장 목록에 넣어야겠지요?

5. 사과식초

샐러드
생 사과식초는 건강상의 이점이 매우 많습니다. 단순히 물에 넣는 것만으로도 좋고요. 물론, 드레싱으로 써도 좋고, 마리네이드 (양념장)로 써도 좋고, 그 외에 용도는 아주 다양합니다. 어느 음식에든지 넣어보세요.

 

원문 출처: Underground Health